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제시 및 이용자들의 상호 소통을 위한 공간입니다.
  • 다음과 같은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인의 개인정보 공개 및 특정기관, 특정인 등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의 글로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주는 내용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장난성, 홍보성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응대 불친절
작성자 정*숙 등록일 2022/02/18
도서관의 전화 응대 자세가 상당히 불친절합니다.

대표전화로 전화했더니 몇초 지나자마자 지금 담당 직원이 없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고
뚝 끊기고, 종합자료실 번호로 걸었더니 신호만 가더니 뚝 끊기네요.

전화 받는 사람의 인격은 존중하라는 말만 하고 거는 사람의 황당함은 무시해도 됩니까?
목록 수정 삭제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