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제시 및 이용자들의 상호 소통을 위한 공간입니다.
- 다음과 같은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인의 개인정보 공개 및 특정기관, 특정인 등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의 글로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주는 내용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장난성, 홍보성
전화 응대 불친절 | |||
---|---|---|---|
작성자 | 정*숙 | 등록일 | 2022/02/18 |
도서관의 전화 응대 자세가 상당히 불친절합니다.
대표전화로 전화했더니 몇초 지나자마자 지금 담당 직원이 없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고 뚝 끊기고, 종합자료실 번호로 걸었더니 신호만 가더니 뚝 끊기네요. 전화 받는 사람의 인격은 존중하라는 말만 하고 거는 사람의 황당함은 무시해도 됩니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금정도서관
- 담당자 :
- 윤지현
- 연락처 :
- 051-519-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