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층 열람실 이용 관련
작성자 조*규 등록일 2023/05/13
안녕하십니까 도서관 열람실을 약 1년간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입니다.

지금 현재 노트북 존에 어떤 분이 2시간 가량 문서작업을 너무 열심히 하셔서 당직실에 전화를 했는데

몇번을 안받으셔서 여기에 남깁니다.


그리고 이런부분은 평소에 관리 들어가면 안되겠습니까? 수시로 순찰하실때 이 부분도 확인 좀 했으면 합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3/05/15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의하신 내용에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4층 열람실 내에서 문서작업 등으로 인한 소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청원경찰의 순찰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관리실(519-5630)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금정도서관 운영지원팀(519-5604)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