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희망도서 신청
작성자 손*현 등록일 2021/02/19
희망도서 신청 후 주문일이 매번 다르던데, 일정 안내에 주문 신청이 마감되는 달엔 희망도서 신청 마감일을 표시했으면 합니다.
대략적으로 희망도서 신청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니까 문의도 줄어들지 않을까요.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1/02/20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반갑습니다,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망도서는 전 주 화요일부터 월요일 분을 취합하여 화요일 오후에 서점 주문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도서 납품은 공휴일 여부에 따라 납품이 더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등록 및 장비작업 이후 이용자들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희망도서 제공은 대략 3주의 기간이 소요되며, 비치희망도서 처리내역은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라이브러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희망도서 신청은 24시간 동안 받고 있으므로 마감일을 따로 지정할 수 없는 점 많은 양해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수서담당자(519-5615)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