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예의 갖추지 않음
작성자 L******G 등록일 2020/07/22
직원이 업무할 때 손님에게 친전한 태도로 대하셔야 지요 ? 며번이나 도서관에게 전화해 봤는데 직원이 항상예의도 없고 높임말도안 쓰시고 대해 주셨기 때문에 진짜 답답하더라고요 .제가 외국인인데 아무리 한국말을 잘 못 해도 한국에서는 손님에게 높임말을 쓰는 게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태도로 대하여 주시고 도서관에게 매우 나쁜 이미지를 남았습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0/07/23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반갑습니다.
먼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전화 문의에 대한 안내 과정 중 마음 상함에 대해 많은 양해를 바라며,
향후 보다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금정도서관(519-561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