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공사관련
작성자 서*아 등록일 2018/10/23
도서관 공사기간때문에 문의드립니다. 11/12~11/26일까지 인데 기간을 조금 늦쳐주실수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도서관에 임용고시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중등임용이 11/24일인데 시험일 2주 남겨놓고 공부환경을 갑자기 바꾸려하니 당황스럽네요. 사물함보관문제도 있구요. 배관공사를 당연히 해야하는것이지만 조금 늦춘다고 큰 문제는 없을것 같구요.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많은 임용생을 배려해주신다면 11/24 이후에 공사에 들어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항상 도서관을 위해서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18/10/24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귀하께서 금정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민원인의 안타까운 사정은 깊이 이해합니다만 본 공사(휴관)는 전자입찰을 통해 이미 업체와 공사기간이 결정된 상태이고, 아울러 이 기간에 부산광역시에서 주관하는 공공도서관 통합 웹서비스 플랫폼구축 1단계 추진공사도 동시에 진행되므로, 임시휴관 일정은 변경이 어려움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