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공사관련 | |||
---|---|---|---|
작성자 | 서*아 | 등록일 | 2018/10/23 |
도서관 공사기간때문에 문의드립니다. 11/12~11/26일까지 인데 기간을 조금 늦쳐주실수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도서관에 임용고시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중등임용이 11/24일인데 시험일 2주 남겨놓고 공부환경을 갑자기 바꾸려하니 당황스럽네요. 사물함보관문제도 있구요. 배관공사를 당연히 해야하는것이지만 조금 늦춘다고 큰 문제는 없을것 같구요.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많은 임용생을 배려해주신다면 11/24 이후에 공사에 들어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항상 도서관을 위해서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금정도서관
- 담당자 :
- 윤지현
- 연락처 :
- 051-519-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