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회의록검색
  • 5분자유발언

5분자유발언

5분자유발언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정구 의회 발전을 바라며...
작성자 의회사무국 등록일 2013/12/20
첨부파일 김경윤의원 5분자유발언.hwp (0) 전용뷰어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기획총무위원장 김경윤의원입니다.


  저는 지난 몇 달 동안 이청호의원으로 인해 엄청난 고통 속에 괴롭고 억울한 시간을 보내면서 다짐한 생각을 전하기 위해 비참하고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는 50여년의 인생 중에 30년에 가까운 오랜 세월을 청년회와 새마을지도자 등으로 활동하면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나름대로 열심히 살았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말없는 다수의 보통 사람들이 인정하는 상식이 통하는 사회가 가장 살기 좋은 사회라고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본의원은 지난 몇 달 동안 제 삶에 대한 회의와 지방의원의 인품과 자격에 대해 크나큰 실망과 함께 제 인생에서 가장 치욕적이고 억울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저는 이 자리에서 이청호의원이 그동안 저를 향해 행한 일들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청호의원은 지난 6월28일부터 12월 현재까지 다섯 번의 5분 자유발언과 이청호의원 블로그 등에서 하지도 않은 약속을 본의원이 일방적으로 파기를 했다느니 위원장의 직위를 이용해 의정활동을 방해를 한다, 새누리당 의원과 구청이 한통속이다 딸랑이 역할이라는 등 아무런 근거도 없는 소리를 해서 본 의원을 비롯한 동료의원들을 매도를 하였고, 심지어는 선량한 공무원의 실명을 거론하여 인격모독과 명예훼손을 하는 발언을 하여 구의원으로서는 할 수 없는 상식이하의 짓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을 이청호의원의 블로그와 공무원 노동조합 홈페이지에 게제를 하여 수많은 불특정 다수인이 볼 수 있도록 하여 저를 아주 나쁘고 자질 없는 구의원으로 만들고 이청호의원 본인은 대한민국 최고로 일 잘하는 구의원으로 착각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내용을 저희 지역구 주민들에게 휴대폰 카톡을 통해 전파를 해서 지역구 주민들이 저를 아주 몹쓸 놈으로 오해하도록 하여 저를 흠집을 내서 매장을 시키기 위해 치밀한 것 같지만 엉성하고 치졸하고 비열한 방법을 행하였습니다.





  이청호의원은 이러한 행동도 모자라서 지난 8월2일에는 동료의원인 저를 비롯해서 공무원들까지 직권남용죄,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 방해죄 등으로 검찰에 고소를 하여 저를 전과자로 만들려고 하였고 이 역시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수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하였고 언론에도 보도까지 되도록 하였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법의 판단은 정확했고 정의는 살아있어 저를 비롯한 공무원들 전체가 11월12일부로 무협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청호의원은 매우 안타깝고 억울하겠지요. 그리고 무엇 때문에 이 사실은 블로그에 올리지 않았는지요?





  저는 이 자리에서 이청호의원에게 앞에서 언급한 행위들을 무슨 의도를 가지고 하였는지를 묻고 싶으며, 또 5분 자유발언과 검찰고소 사항 등은 한번도 모자라 세네 번씩 근거도 없는 사실을 블로그에 퍼트려 수많은 구민과 유권자들에게 저 김경윤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었는지 그 저의가 궁금합니다.


  그것을 지금까지 내리지도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지금 이 순간에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잘못한 것도 없는 동료의원을 검찰에 고소를 하여 금정구의회와 그리고 제 인생에 치욕을 주었는지 따져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묻겠습니다.


이청호의원은 6월18일자 블로그에 동료의원들을 지칭해서 ‘내년 선거에 또 나오겠다고 밤낮으로 행사와 모임 술자리를 챙겨가는 것 보면 저분들 의원하러 나온 건지 자기들 장사하러 나온 건지’라고 하였고, 또 ‘기초의원들 하는 게 뭐 있나? 국민들 세금만 축내지’라고 주민들의 말이라는 핑계로 자신은 올바르게 의정활동을 하고 다른 동료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비난하는 내용을 올렸는데 이는 무슨 의도인지요?


  과연 이청호의원 본인은 국민의 세금을 한 푼도 축내지 않았는지 가슴에 손을 대고 잘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이청호의원이 각종 모임이나 단체회의에서 2차 3차 다니면서 표장사를 하는 것은 무슨 특권입니까?


  


  여기서 저는 존경하고 유능한 이청호의원님께 남의 흠을 보기 전에 자신의 흠부터 보고 표리부동한 언행은 이제 그만하고 사람의 귀가 두 개인 이유도 되새겨 보라는 말을 해주고 싶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지금까지 이청호의원의 언행들을 보면 이청호의원은 모든 면에서 정의롭고 바른 일을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최고의 구의원이고 저를 비롯한 다른 동료의원들은 능력도 없고 일도 안하고 세금만 축내는 아주 자질 없는 구의원으로 만들어버렸고 아울러 금정구의회와 의원들의 얼굴에 똥칠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매사에 정의롭고 올바르게 사는 이청호의원님!


이청호의원이 행한 근거 없는 사실을 자신의 블로그 등에 퍼 돌리면서 동료의원을 고소를 하고 지역구 유권자에게 전파를 하여 동료의원들을 매도하는 행위는 똑똑한 사람이 행하는 정정당당한 방법이 아니고 사기꾼들이나 하는 치졸하고 저급한 방법이라는 것을 모르십니까?


  다수결의 원칙과 법적 절차에 따라 이루어진 사항을 인정하지 않고 동료를 고소하고 비난의 글을 퍼 돌리는 것은 이청호의원의 특권입니까?


  동료의원 여러분, 저는 지난 6월달부터 지금까지 이청호의원 때문에 엄청난 정신적 육체적 고통 속에 억울한 시간을 보냈고 제가 평생 동안 쌓아온 명예를 한방에 잃어버렸습니다.


  특히 수많은 지인과 친인척에게는 모함과 의혹을 받고 가족들로부터는 빈축을 사기도 하였고 사회활동과 의정활동에 많은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이 지인들로부터 회자될 때에는 할복이라도 해서 명예를 찾고 억울함을 풀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다렸습니다. 검찰 무혐의 처분 후에 이청호의원이 저에게 한마디쯤은 사과의 말이 있기를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까지 한 마디 말도 없습니다. 이게 동료의원 간에 할 도리입니까?





  동료의원 여러분, 저는 이제 그동안 실추된 명예를 회복함과 동시에 제가 진 빚도 갚고 이청호의원이 무엇을 잘못했는지도 알려주려고 합니다.


  동료의원 간에 고소, 고발을 한다는 것 자체가 부끄러운 일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고발 좋아하는 이청호의원을 명예훼손과 무고죄로 고소를 하여 법으로부터 판단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동료의원님들을 비롯한 25만여 금정구민은 제 마음을 이해하고 헤아려 주시리라 믿습니다. 오랜 시간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  
담당자 :
이태진
연락처 :
051-519-5515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